크로아티아 호스텔 배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언어:

찾아오는 방법

페리/버스/기차역으로 부터 오는 방법

항구/버스/기차역으로 부터 바다를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오세요.Poljana Kneza Trpimira 길이 오른쪽편에 있을거고 약간 언덕입니다.200m 후에 당신은 신호등이 있는 교차로에 도착할 겁니다. 이 거리에서 약간 오르막길을 올라오세요. (이제 Kralja Zvonimira 길입니다) 우리는 교차로로 부터 100m 떨어진 이 거리에 있습니다.왼쪽편 17번에서Hostel Split Backpackers 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2층에 있습니다.

공항으로부터

버스타기

공항셔틀버스

스플리트 공항과 Riva 역사이를 아침6시부터 밤11시까지 한시간에 한번 express버스가 운행됩니다. 편도30쿠나Riva로 부터 호스텔까지는 걸어서 3분입니다.

일반시내버스

1. 37번 버스를 타세요.(저녁 5시부터 저녁11시 30분까지 30분마다 있습니다. 편도 10쿠나) 버스정류장은 공항앞에 있습니다. 마지막 역인Sukoišan에서 내리세요.
  2. Sukoišan에서 같은 티켓을 가지고24,25,26,27,28,29,30,60번버스를 타고 Pazar에서 내리세요. 또는 Domovinskog rata street를 따라 10분 걸으세요. Pazar에서 우리 호스텔 까지는 걸어서 2분정도 됩니다.